李承晩 大統領 美國國會 演說


여러분의 거룩한 愛國將兵들은 MacArthur, Dean, Walker, Almond, Ridgway, Clark, Hull, Taylor 같은 훌륭한 將軍 지휘를 받았습니다. 다음해 1951년에도 역시 훌륭한 Van Fleet 將軍 8군을 지휘 하기 위해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한국청년들의 군인다운 용감한 정신, 그리고 가정과 조국을 위해 싸울 테니 총을 달라는 그들의 열화 같은 요구를 발견한 사람도 바로 Van Fleet將軍입니다. 그는 어려움 없이 한국청년들을 제주도, 광주, 논산 등에 모으고 주한 군사顧問團 장교를 보내어 이들을 훈련시켰습니다. 수개월도 지나지 않아 한국청년들은 전선으로 보내졌으며 경이로운 성과를 올렸습니다. 오늘날 이렇게 훈련받은 군대는 Asia에서 최강의 군대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병력이 한국전선의 2/3이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Van Fleet장군은 대한민국 군대의 아버지 알려져 있습니다. 미군은 강인한 한국병사를 ROK(Rock)으로 부릅니다. 이제 미국이 이러한 육군병력을 계속적으로 증강 시켜주고 해공군도 적절하게 증강할 있도록 원조 해준다면 한국전쟁에서 미군병사가 필요 없게 것임을 나는 여러분에게 장담 합니다. 

수많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大意 위해 이렇게 한반도에서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그러나 목숨을 바친 전투에서 아직도 勝利 쟁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 暴政 군대는 아직도 전세계에서 주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전선에서 현명하지 못한 휴전에 의해 포화가 잠시 중단되고 일시적으로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적은 기회를 그들의 무력을 증강하는데 이용하고 있습니다. Geneva 회담도 하등의 성과없이 끝났으니 이제 휴전을 종결할 적당한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북반부는 소련이 조정하는 百萬 중공군 꼭두각시에 의해 점령되어 지배되고 있습니다. 적의 비행기는 10내에 대한민국 국회에 도달할 있습니다. 그러나 죽음은 서울이 Washington보다 가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Kremlin 음모자의 궁극적 목표는 미국을 파괴하는 입니다. 소련의 수소폭탄은 대한민국에 떨어지기 전에 오히려 미국의 대도시에 먼저 떨어질 모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그것을 막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미국과 우방이 소련의 수소폭탄 공장에 지금 폭탄을 투하하겠습니까 아니면 도살장에서 죽음을 기다리는 거세된 소처럼 우두커니 있어야 됩니까?  

우리 한국인이 알고 있는 전세계 自由民 생존할 있는 길은 오직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평화가 위협을 받을 소망스러운 눈빛으로 平和 기다리기만 하는 것은 아니며 어떻게든 極惡無道 소련정부를 설득하여 세계정복 野慾 포기하도록 설득할 있다고 믿는 길도 아닙니다. 유일한 길은 힘에 유화적이거나 굽히지 않고 세계의 세력균형을 공산주의자에게 불리하도록 움직여 그들이 설사 수소폭탄을 소유하더라도 그것을 사용하지 못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한국전쟁은 지구상의 自由 수호하기 위한 하나의 전쟁입니다. 대한민국은 여러분에게 20 사단을 무장시켜 주고 다른 20 사단 병력을 충원할 있는 원조를 요청합니다. 150 한국청년들의 최고의 目標 인간의 自由, 그들의 名譽 그리고 祖國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한국군인들의 용감성은 전투에서 증명 되었으며 Van Fleet 장군이 한국군 병사들은 세계 어느 나라 병사에 비교해서 손색이 없다 언급한 이래 이것을 의심하는 미국국민은 아무도 없습니다.

대만의 중화민국 역시 63 병력과 예비병력을 위한 원조를 추가로 요청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그들을 반대하는 150 명을 학살했지만 아직도 수많은 자유  Guerrilla들이 중국 본토에서 鬪爭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250 병력을 가지고 있으나 군의 충성심은 결코 믿을 만한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한국에서 포로가 14,400명이 대만으로 가겠다고 반면 중공으로 귀환을 택한 자는 불과 220명이었다는 사실이 증명 해주고 있습니다. 

중공의 경제상태는 극도로 취약합니다. 해군에 의해 중공 해안이 봉쇄된다면 중공은 혼란을 겪게 것입니다. 중공을 반격하기 위해서 해군과 공군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미군보병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나는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중공이 자유진영으로 돌아온다면 한국 Indo-China 전쟁은 자동으로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세력균형이 소련에게 극히 불리해져 감히 미국과의 전쟁 모험을 시도하지 하게 것입니다. 

인류문명의 存廢 가를 運命 바야흐로 우리의 최고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우리의 理想 原則 수호하기 위해 궐기 합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ake Paro-ho, Proudly Kept Its Name for Destruction of Chinese Peoples’ Army 중공군을 격파한 자랑스러운 파로호

한 겨울 한 밤 차갑던 양평/용문 미 23연대 지평리 전투지 탐방 Exploration of the Chipyong-ni Battle Place Where the 23rd US Army Regiment Stood Cold at Night

Remembering the British Ulster Rifles’ Happy Valley Battle and Their Lofty Sacrifice for Safety of The January 4th Retreat in 1951. 1951년 14후퇴 때 UN군과 시민이 한강을 건너도록 서울 북방에서 방어하던 영국군 희생에 대하여